죠니로 상대를 잡아 챘다!! 보통 구석일 경우 많은 유저가
어찌저찌 콤보 넣고 로망 연천아로 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거는 비효율적..
보다 데미지 많이 나오면서 적을 죽일 가능성이 높은 방법을 적을께요.
상황1 구석
구석이라면 K S D 연천아 2히트째까지 치고 로망 후에 점캔 HS D 연천아.
점캔 HS의 타이밍을 좀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캐릭터가 성립. 베놈은 안되는듯?
텐션이 25남는다면 이후의 점캔 HS부분에서 디바인 포스로망 D 연천아등의 응용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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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2 필드 중앙 부근가량에서 잡았다.
점프S HS 로망 K S 점캔 S HS D 연천아
점프S부분이 꽤나 정밀한 타이밍을 요구. 뒤쪽의 HS D부분은 캐릭터마다 약간씩 바꿔줄 필요 있음.
전캐릭 실험결과가 아니라 전캐릭 된다는 보장 없음-_-(죠니 같은 경우는 시작은 점프KSHS로 하면 비슷하게 된다)
이 콤보는 꽤나 상대를 가지고 논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데... 그런 점이 멋진 콤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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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3 필드의 5분의 3지점 가량에서 잡았따.
점프 K S 연천아 로망(여기서 술병만 맞추는게 중요. 캐릭터에 따라 앞쪽레시피는 변경필요)
약간 기다린뒤 공중대쉬. 상대가 거의 땅에 떨어져갈 때 K D로 살리고
이후에 점프 K S D 연천아. 캐릭터에 따라 조금 늘리거나 변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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