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케이스와 주저리/PSP 오픈케이스

-PSP- 삐뽀사루 아카데미아2 오픈케이스

오스칼n앙드레 2010. 10. 13. 11:59

간단소개

* 2006년 4월 발매

* 가위바위보 배틀!

* 미니게임으로 승부를 겨룬다.

* PSP 한 대로 2인 플레이가능!

* 한글화

* 순간의 미학을 느껴보자.

 

 자세한 리뷰를 보시려면<클릭

케이스정면
귀여운 원숭이들이 표지 한가득을 장식하고 있네요.
케이스 후면
당연히 2라는 타이틀을 달고 나온 이상 전작보다는 발전된 모습을 보여줘야!! 암!
내부모습
가위바위보카드배틀을 하기 때문에 각종 가위바위보카드가 준비되어 있네요.
재밌는 것은 이 카드를 덱으로 만들어 대전하는데 가위카드만 들고 나갈수도 있다는 사실.
상대 플레이어가 가위성향이 많으면 바위를 많이 들고 나가는 전술로 상대하는게 기본이죠.
메뉴얼&UMD&대전을 위한 종이막(?)
한 대의 PSP로 2인용을 하는 것이고 가위바위보 카드를 확인하면 안되기 때문에
제공된 종이로 된 시야방어막입니다.(마치 예전에 시험칠 때 책가방올리던 그런 느낌?)
PSP에 장착시켜놓고 친구와 함께 한 판 즐겨보시길;
표지 안쪽 모습
 
카드배틀(그래봤자 가위바위보) 후에 미니게임으로 상대에게 데미지를 입히거나 입는 게임입니다.
가위바위보에서 이긴사람이 공격기회고 진사람이 미니게임에서 이기면 무효화!
나름대로 카드수집의 재미나 미니게임도 재밌습니다.
PSP하나로 2인용을 할 수 있는 것도 매력이라 할 수 있겠네요.
 
귀여운 원숭이의 모습이 마음에 들었다면 추천!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추~천-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