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케이스와 주저리/NDS 오픈케이스

NDS-룬 팩토리: 신목장이야기- 한정판 오픈케이스

오스칼n앙드레 2010. 10. 18. 15:43

간단소개

* 2010년 1월 6일 발매 

* 농장을 운영하는 재미

* 던전을 탐험하는 재미

* 한글화로 속편하게

* 인터페이스가 쪼끔 불편

 

자세한 리뷰를 보시려면 <클릭

 한정판 케이스의 뚜껑과 바닥부분의 모습입니다.

뒤에 보이는 키보드와 비교해보시면 대략적인 크기를 짐작하실 수 있겠네요.

아쉬운 것은 한정판이면 한정판 답게 팩키지와는 다른 디자인이었으면 하는데 재탕인 부분이네요.

한정판의 내용구성물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NDS의 소프트케이스에 비해 박스가 컸던건 바로 저기 보이는 대형 마우스패드의 영향이네요.

마우스패드와 함께 설정집(?)이라고 하기에는 미묘한 일러스트북이 들어있습니다.

왜 미묘한가 하면요... 

 이렇기 때문입니다.

일러스트북 같은거면 보통 퀄리티 높은 대형이미지를 떠올리기 마련인데 참으로 맥이 빠지더군요;

 그럼 이제 게임케이스를 살펴보겠습니다. 앞에서 설명했듯이 한정판 박스 이미지와 거의 같죠..

 예.. 이제 게임캐릭터의 포즈를 완전히 외울 정도가 되었습니다. 메뉴얼까지 등장하는 센스..

그리고 우측의 작은 팩을 보시면?? 새로운 이미지를 바란 제가 어리석었습니다-0-

 닌텐도의 한글화 아니면 게임발매 못해! 정책으로 이 게임도 한글화 되었습니다.

한국어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한 닌텐도의 정책이 참 마음에 드는군요.

단점이라면 이런 조건때문에 활발하게 소프트가 발매되지 않는 다는거-0-;;

 

혹시 PSP로 발매됐던 이노센트라이프를 재미있게 즐기신 분이라면 이 게임도 마음에 드실겁니다.

이노센트 라이프는 영문이었지만 이것은 한글이고!! 이노센트 라이프가 탐험의 요소가 적어 밋밋했던

게임 진행부분을 룬 팩토리에서는 보완하여 던전탐험의 요소도 강화 시켰으니까요.

 

여러모로 이노센트 라이프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재밌어진 게임이라 할 수 있겠네요.

특히 아기자기한 재미를 바라는 여성게이머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리뷰보기로 참고하시면 됩니다<클릭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추천 중 하나를 선택!!

물론 두 개 다 해주시면 좋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