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관련 이야기/PS무브 체험기

플레이스테이션 무브로 불타는 경쟁! 과연, 최종승자는 누구?!

오스칼n앙드레 2010. 9. 29. 13:03

 

 

안녕하세요? 지난 추석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긴 연휴를 보내다보니 정말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 너무 부담스러웠습니다.ㅠ_ㅠ

돌아오는 월요일은 항상 부담스러웠지만 이번 연휴는 워낙에 길다보니 그 부담감이 상상초월이었습니다. 후... 그나마 화요일까지 보내고 나니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느낌이네요^^;

아 잡설이 길어졌네요. 그럼 본론으로 돌아가서~

 

자~~ 오늘은 지난번에 예고해 드린 것처럼 친구를 불러서 같이 무브를 즐겨봤습니다.

혹시나 플레이스테이션 무브 대해서 아직 모르시는 분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무브소개&스탓더파티(http://blog.daum.net/oskal/15797664)

가족과함께 무브&스포츠챔피언(http://blog.daum.net/oskal/15797667)

 

지난 추석에 가족과 함께 왁자지껄 즐기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해서 참 아쉬웠는데

이번에 어느 정도 이러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친구랑 열심히 대결하고 있는데 동생도 합류하게 되어 3명이 함께 스탓더파티도 즐겨봤네요^^

그럼 친구와의 대결!! 그리고 3인이 펼치는 치열한 경쟁이 돋보이는 스탓더파티의 세계로 한 번 빠져 봅시닷!

 드디어 이런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었군요!

 

일단 경쟁이 포인트기 때문에 친구를 불러서 스포츠챔피언을 같이 하기로 했습니다.

경쟁을 펼칠 종목은 검투사, 비치발리볼, 탁구로 정하고 각 종목을 플레이하여

최종적으로 많은 승을 한 사람이 이기는 걸로 룰을 정했습니다.

일단 첫 종목인 피도 눈물도 없는 검투의 세계로 고고싱~ 

  머리를 연신 외치면서 페이크로 다리를 때리는 당당한 저의 모습이 매력적이네요-_-;

그리고 화려한(?) 위치선정을 이용해 굴욕의 장외승까지 챙기며 가뿐하게 승리했습니다!!

후... 그래도 친구가 필살기 기회를 많이 만들어서 마음 졸이는 한판이기도 했습니다.

 

자 이제 두 번째 종목인 비치발리볼로 넘어갑니다.

비치발리볼은 스파이크와 블로킹을 어떻게 하느냐가 매우 중요한 종목이죠~

게임영상이 잘 안 보이는데... 비치발리볼은 저의 완승이었습니다.

뭐 사실 탁구를 빼고는 거의 처음하는 거나 다름없으니

경험자인 저에게 친구는 애초부터 무리였죠. 훗-_-;

 

이렇게 2승을 일찌감치 챙겨서 승리를 확정했지만 친구가 탁구는 3점짜리라며 계속 승부를 요구했습니다-_-; 사실 탁구는 전에도 이친구가 몇 번 해본지라 은근 자신이 있었던 모양입니다.

뭐 저야 당연히 저의 실력을 믿었고(-_-;)지지 않을 거란 생각에 OK라며 수락했죠.

그리고 그 결과.......................

교실 칠판지우개 탁구교실 출신의 위대함을 보여주겠다는 저...... 참 부끄럽습니다.ㅠ

그래도 제가 이겼으니 뭐 칠판지우개 탁구의 위대함은 보여줬습니다-_-;;

결국 이렇게 큰 이변이 없이 저의 5:0승리로 스포츠챔피언 대결은 끝이 나는 듯 했으나!!

 

갑자기 동생이 난입하여 탁구진검승부를 요청했고,

전 왕좌의 입장에서 자존심도 있고 해서 일단 친구부터 이기고 오라며 대전을 주선해줬죠~

이렇게 시작된 3인 탁구 토너먼트는......

 제가 손이 비는 관계로 화면 가까이서 찍었는데 왼쪽이 친구, 오른쪽이 동생입니다.

보시는 대로 친구는 대기권 폭발슛을 마구 날려댔고 결국 동생에게도 패배ㅠ_ㅠ

집구석랭킹(?) 꼴찌에 머물게 되고 동생은 이 기세를 이어 저와 대전을 펼치게 되는데요.......

과연 탁구왕좌의 운명은.......? 

대망의 결승전.... 탁구왕좌와 신흥강호의 격돌.(1P가 저, 2P가 동생)

동생의 전화받기 노매너로 페이스가 흔들린 저는.... 결국...지고 맙니다.ㅠ_ㅠ

그래도 경기는 꽤나 박진감 넘치는 양상을 보여서 ‘전‘왕좌의 체면은 지키...........긴 뭘 지켜ㅠ_ㅠ

진건 진거죠... 전 그저 집구석랭킹 2위일 뿐.

 

전 아직도 동영상 마지막 부분의 “엄마 이기따!!!”가 머릿속을 떠나지 않습니다... 분해요..........

(다음에 리벤지해야겠습니다 T ^ T )

 

이렇게 스포츠챔피언을 이용한 대전은 막을 내렸고 밥을 먹은 뒤 3인이서 스탓더파티를 하기로 했습니다.

(스탓더파티에 대해서는 http://blog.daum.net/oskal/15797664 이쪽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동생님이 드디어 식사를 끝내시고 스탓더파티의 세계로 고고싱!

좀 흔들렸는데 각자가 좋아하는 색깔에 자신만의 태그를 만들고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여러 가지 미니게임이 계속 이어지는 게임이라 파티게임 5라운드를 통째로 녹화!!

그 치열한 미니게임을 한 번 같이 즐겨볼까요?

4분 30초경부터 친구의 스피디전법이 참으로 멋집니다-_- 제가 하던 광석깨기와는 차원이 다르네요;

1분15초 부근 저의 등장음성은 원래 천재였으나 동생으로 인하여 멍청이로 변경-_-

이런 탁구왕좌님! 자비좀.....

 2분12초 조커게임에서 친구의 태그에 바보라고 써주는 센스-_-

 

단순한 미니게임들의 반복이지만 여럿이 함께하니 참 재미있네요.

역시 이런 게임은 여럿이서 해야 제 맛인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영상을 차근차근 보시면 재밌는 부분이 많아요.

구수한 부산사투리도 한 번 느껴보시고요^^;

 

최종라운드까지 끝낸 결과 최종순위는 친구가1등 제가 2등, 탁구왕좌 동생이 3등을 차지했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랜덤으로 게임중의 모습이 찍히는데 몇 장 소개합니다요~

 

친구가 돋보기로 빨간 벌레를 찾기 위해 엉거주춤하게 서있네요^^;

사진이 흔들렸는데 잠자는 새를 깨우기 위해 열심히 종을 흔드는 동생~

 

후... 이렇게 한바탕 떠들며 게임을 즐기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있었습니다.

역시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하니 더욱더 재밌네요.

경쟁을 하기 전에 작은 내기라도 걸었으면 더 재미있었을 것 같은데 그게 좀 아쉽습니다.

그래도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이제 플레이스테이션 무브 체험단의 미션도 다음 주 한주만 남겨두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주제가 정해져 있었지만 다음주 주제는 자유주제네요. 음...... 어떤 글을 쓰면 좋을까나~?

최대한 플레이스테이션 무브를 여러분께 잘 알릴 수 있는 주제를 정해야 할 텐데 말이죠.

 

그럼 어떤 주제로 찾아올지 다음주를 기대해주시고요!(제발;;)

언제나 행복하시길 바라며~~ 다음 주에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짧은 댓글 혹은 view on손가락을 살포시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을 올리는데 많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