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관련 소식

2010 대한민국게임대상 여러분들의 손으로 직접 뽑아보세요^^

오스칼n앙드레 2010. 11. 7. 00:19

 

 

게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제 곧 국내최대게임전시회인 지스타 2010이 개최됨을 아실텐데요. 지스타 개최일인 11월 18일보다 하루 이른 11월 17일 2010 대만민국게임대상 시상식이 있습니다.

 

그리고 시상식에 앞서 온라인을 통해 후보게임들의 인터넷투표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의 투표로 게임대상에서 수상받는 게임이 달라질 수 있으니 좋아하는 게임이 있으면 투표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대한민국게임대상 공식홈페이지의 공지사항~

 

박스안을 보시면 게임대상본상과 인기상의 경우 온라인투표가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는걸 알 수 있죠.

현재 후보로 등록된 게임을 한 번 살펴볼까요? 먼저 대상후보입니다~

 그리고 이어서 인기상 후보!

자, 리스트 중에서 자기가 현재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게임이나 재밌게 즐겼던 게임이 있나요?

그렇다면 잠깐의 시간을 내어 좋아하는 게임에 투표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 그리고 투표를 하신 분 중에서 총 157분께 다양한 경품까지 제공한다고 합니다.

자신이 지지하는 게임이 입상하면 기분도 좋고~ 만약 운좋게 경품까지 탄다면 ㅎㅎ;;

 

 투표는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중(11월 11일까지)입니다. 투표하실 분은 그림을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는 2010 대한민국게임대상 공식홈페이지가 출처입니다! 

 

지스타 관련 포스팅을 준비하던 중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되어 이렇게 갑작스럽게 포스팅하게 됐습니다-0-;

어제(금요일)부터 시작했다는데 아직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은 한 번 참여해보시길^^

 

   제 포스팅을 보고 응모하시는 분들에게 경품당첨의 행운이 있으라!!

좋은 정보였다면 추천 한방만 부탁드려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