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래쉬에서 카이앞P가 무지 판정이 좋아지면서 위와 같은 상황은 자주 발생
중량급 같으면 그냥 앉아HS부분에서 베이퍼로 낙불 시켜서 공격권을 쥐는게 좋다.
하지만 경량형이나 상대의 체력이 얼마남지 않았을 경우에는 1번을..
그리고 텐션이 허락된다면 확실한 마무리를 위해 2번 콤보를 사용하자.
자, 그럼 여기서 중요한 것이 속성부여는 어떻게 하는 것이냐?
답은 점프캔슬이 가능한 기본기에서 레버를 위로 한 번 해주고 다음 개틀링or기술을
입력하면 속성부여가 된다. 이때는 로망후에 점프나 공중대쉬가 되지 않던 기술도
점프&공중대쉬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앞P-S-앉아HS-베이퍼 콤보 시동 레시피에서 점캔이 가능한 기본기는
S와 앉아HS인데 속부시 레버를 위로 해야한다는 조건이 있으니 앉아HS에서
속부를 걸려다 베이퍼를 쓰기전에 점프로 캔슬되어 버리는 일이 발생하니
S부분에서 속부를 해준다.(HS에서도 속부를 할 수 있으나 불편)
점프보단 개틀링이 우선순위가 높아서
앞P-S-레버위-앉아HS-베이퍼로 빠르게 이어주면 점프하지 않는다.
S와 HS의 텀은 길면안된다 따~닥 하고 누르는 타이밍에 레버위가 들어가
따(다)닥 이라는 느낌.
잘못된 점이나 참고할 만한 사항은 덧글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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