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콤보는 앞P가 벽반동이 된다는 성질을 이용한 콤보로
약간 거리를 따진다. 너무 벽쪽에서 하면 성립 불가. 저공대쉬 타이밍
만 익힌다면 그리 어렵진 않다.
2번콤보는 슬레의 강력한 데미지원인 파벙카운터인데 영상에선
근S로 건졌지만 거리가 약간 몰면 원S가 나가면서 못건지는 경우
가 생긴다. 이때는 앉아P-앉아S로 적을 건지자.
앉아HS의 끌어당기는 성질과 카운터시 떠오르는 성질로 인해 생긴콤보
앞HS가 여의치 않을때는 그냥 근S등으로 건져서 콤보를 쓰면 된다.
공중에 올라가서의 레시피는 적당히 알아서 하고 마지막을 D로 마무리후
직하형 댄디를 쓰면 낙불로 떨어지니 지속적인 공격을 하고 싶다면
텐션을 아낌없이 사용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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