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PV영상&소감

PSP-몬스터헌터3 포터블 프로모션감상&게임구입 위해 늘어선 행렬구경!

오스칼n앙드레 2010. 12. 3. 00:49

  간단소개

* 2010년 12월 1일 정식발매

* 정가 = 59000원 잘 살펴보면 더 싸게 살 수 있죠^^ 

* 몬스터수렵 액션!

* PSP최고의 판매량을 자랑하는 게임의 최신작

* 이 타이틀을 위한 PSP모델이 나왓을 정도!

* 일본어(아... 한글이면..)

 

 

몬스터헌터3 포터블은 12월 1일 발매된 따끈따끈한 신작게임입니다^^

게임이 발매된 상황에서 프로모션영상을 보는게 조금 늦은 것 같기도 하지만 열기가 뜨거운만큼 무슨 게임인지 궁금하신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요?! 그럼 프로모션 영상 한 번 감상해보시죠!

영상이 안보이시면 원문(http://blog.daum.net/oskal/15797772)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프로모션을 보면 아시겠지만 몬스터헌터3은 말 그대로 몬스터를 잡는 액션게임입니다.

무작정 몬스터를 때려 잡는 것은 아니고 RPG처럼 캐릭터의 능력치를 키우고 마을에서 의뢰를 받아 해결하는 등 의 요소도 준비되어 있으니 너무 단순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은 마시길. 괜히 일본내에서만 200만장이 넘게 팔린 대박소프트가 아니니까요!

 

몬스터헌터3의 매력적인 점은 혼자만이 아니라 여럿이서 함께 협동하여 수렵을 즐길 수 있는 부분입니다. 멀티플레이를 통해서 새로운 멤버와 효율적인 사냥을 즐기는 재미!! 다양하게 준비된 몬스터와 이 몬스터를 쓰러트릴 다양한 무기들!! 무기마다 조작법 자체가 달라질 정도이니 자신만의 무기를 찾아보는 것도 재밌겠죠?

 

와.. 그리고 프로모션영상의 3분위치 를 보니 무지막지하게 큰 몬스터도 상대하는군요.. 어떤 식으로 저런 큰 녀석을 공략할지... 팬이라면 기대를 안할 수가 없겠군요^^;

그래픽은 PS3이나 XBOX360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PSP에서는 단연 돋보이는 수준입니다.

어제 소개한 바운티하운즈(http://blog.daum.net/oskal/12629951) 이상이랄까요?

 

몬스터헌터3은 국내에서의 인기도 정말 대단합니다. 예약판이 매진된 것은 당연하고!

특히 같이 발매한 몬스터헌터3 헌터즈팩키지는 프리미엄이 붙어서 팔릴 정도네요.

지금 업체에서 조금씩 물량을 풀고 있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은 헌터즈팩키지를 노려보시는 것도^^

단,, 경쟁률은 정말 치열합니다...

 

몬스터헌터3 포터블...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게임속에서 허우적 거리게 할런지?^^;;

 참고로 위 사진은 일본에서 몬헌구입을 위한 대기행열입니다... (신쥬쿠 요도바시카메라)

첫주 판매량만 200만장은 거의 확실시 되고 있다는군요... 역시 몬헌!

정말... 킬러타이틀만이 이런 행열이 생기는데... 어마 어마하죠??

저도 일본에 잠시 있을 때 포켓몬때문에 이런 줄을 직접 봤는데 정말 장관(?)입니다.

 

이런 모습을 보면 정말 일본은 게임에 대한 열기가 뜨거운 것 같습니다.ㅎㅎ

온라인으로 사면 되는걸 뭔 고생이냐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만... 뭐 저런 것도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겠쬬!

취향이니 존중해 주세요 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몬스터헌터3을 좋아하는 팬이시라면 많은 이들에게 알리기 위해 손가락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