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PV영상&소감

PS3-추천 액션게임! 슬라이쿠퍼 컬렉션 프로모션영상과 소개

오스칼n앙드레 2011. 1. 6. 01:07

국내발매일: 2010년 12월 23일

정식가격: 41000원

장르:액션

특이사항: 플레이스테이션 무브대응, 세개의 게임을 동시에!

한글화

PS2시절에 등장하여 많은 인기를 얻었던 액션게임. 슬라이쿠퍼가 HD화하여 다시 돌아왔다!

 

위의 프로모션영상은 일본판영상입니다. 한글판은 한글이 지원됩니다. 음성과 영어 모두!!와우

 

슬라이쿠퍼란 게임은 PS3이나 XBOX360을 시작으로 게임에 입문하신 분들에겐 다소 생소할 수도 있는 게임입니다만 PS2시절에 라쳇&클랭크나 잭&덱스터 같은 명작 게임들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만큼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었던 액션게임입니다. 저는 1편과 2편을 즐겨봤는데 자막과 음성이 모두 한글화 되어 편하게 즐길 수 있는데다가 액션이 캐주얼한 것 같으면서도 심오한 맛이 있어서 정말 재밌게 즐겼던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을 두드려 패는(?) 액션은 물론이고

각종 탈것이나 미니게임을 활용한 전개가 게임의 재미를 더하지요.

대도란 컨셉인 만큼 잠입의 긴장감도 맛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런 슬라이쿠퍼가 PS3을 통해 1, 2, 3 편을 모두 HD화 수록!! 3D입체게임모드까지 지원하면서 돌아왔습니다. 이밖에도 슬라이 쿠퍼 컬렉션에는 모션컨트롤러를 이용하여 즐기는 미니게임이 포함되어 새로운 즐거움을 맛볼 수도 있습니다. 슬라이쿠퍼 팬이라면 이거 놓칠 수가 없겠죠?! 그리고 할만한 액션게임을 찾고 계시던 분들도 이 게임은 꼭 한 번 해보시길!

 

일본판 프로모션을 보면 1월말에 발매예정인데.. 우리나라는 이미 판매중이니 바로 온라인샵이나 근처의 게임매장에서 구하실 수 있답니다 ㅎㅎ 일본보다 빨리 발매하면 괜히 기분이 좋다니까요^^; 게다가 한글화까지 되어 있잖아요^^; 슬라이쿠퍼 컬렉션도 발매되었으니.. 예전 리뷰중에서 슬라이쿠퍼 관련 리뷰를 찾아봐야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전 이만 물러갑니다!

 

슬라이쿠퍼 재밌게 하신 분이라면 손가락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