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케이스와 주저리/PS2 오픈케이스

PS2-길티기어 이그젝스 엑센트코어(GGXXAC)콤보영상&오픈케이스(일본판)

오스칼n앙드레 2010. 10. 16. 21:13

이번에는 길티기어시리즈의 최신작이라 할 수 있는 길티기어 이그젝스 엑센트코어를 오픈케이스!

 

제가 가장 좋아하는 2D대전격투 게임입니다. PS2를 플랫폼으로 발매되었는데요.

지금 소개하는 소프트의 경우는 부랴부랴 발매했는지 버그가 많이 넘쳤던 엑센트코어판입니다.

버그때문에 얼마 지나지 않아서 스토리모드와 버그수정을 한 엑센트코어 플러스판을 내게 되는데요.

오늘은 버그판인 엑센트코어가 주인공이니 플러스판에 대한 오픈케이스는 다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위의 이미지가 플러스판의 이미집니다.

제가 산 것은 어펜드디스큰데 다음에 소개할께요!_!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앞면&특전 키홀더

뒤에서 그렇게 앙숙같던 솔과 카이가 앞면에서는 손을 마주잡은 듯한 모습-_-(얘네 뭐야~)

그리고 옆에 조그많게 보이는 키홀더는 예약특전으로 주어졌떤 홀로그램 키홀더입니다.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그림이 나타났다 사라졌다하는데 팬으로써 꽤 만족스러운 특전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뒷면

뒷면에서는 앙숙인 솔과 카이가 마주하고 있고 그 옆에 결판을 내자!라는 문구가 쓰여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내부
DVD프린팅은 자세히보면 그림이 잘 안보이지만 전체적인 느낌은 꽤 괜찮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얼&DVD1
다양한 시스템이 접목된 격투게임인 만큼 메뉴얼로 기본 시스템을 먼저 이해해야겠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얼&DVD2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기술표도 나와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얼 전체표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케이스전체표지

길티기어 샤프리로드를 처음으로 접하고 푹 빠져서 지금까지도 간간히 즐기고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때문에 게임까페도 개설했고 콤보동영상이란 것도 직접 만들었고... 많은 사람들과 만날 수

있게 해준 제 게임인생에 있어서 매우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여러모로 애착이 많이 가는 게임입니다. 그 애착의 결과물을 하나 보여드리자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죠니콤보영상을 만들었죠!_!

콤보영상 볼만 하셨으면 추천 부탁해요~(이건 이덕화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