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케이스와 주저리/PS3 오픈케이스

PS3- 실황 파워풀 프로야구 2010 오픈케이스&게임잡담

오스칼n앙드레 2010. 10. 27. 08:43

  간단소개

* 2010년 7월 15일 정식발매

* 실황파워풀프로야구의 PS3 첫등장

* 몽실몽실 귀여운 캐릭터

* 겉모습과 달리 리얼한 야구재현

* 석세스모드의 반복패턴은 아쉽다.

* 페넌트모드로 한 구장을 이끌어간다.

* 일본어

 

 게임리뷰를 보시려면<클릭

오~~ 귀엽기만 할 것 같은 실황캐릭터가 투지를 불태우고 있군요.

PS3에서는 최초로 등장한 실황시리즈인 만큼 기합이 잔뜩 들어가 있습니다^^;

 

 난 지금 몹시 흥분하고 있어!! 계속되는 감자군의 투지입니다.

 메뉴얼 뒤는 하얀색으로 허한 느낌을 줍니다. 그나마 감자군의 눈빛이 살아 있어서 다행.

그리 복잡한 조작은 아니지만 제대로 즐기기 위해선 메뉴얼을 한 번 읽어줘야~~(메뉴얼빼고 일본어게임;)

  

일본에서 야구는 거의 국민스포츠급의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만큼 야구게임도 인기가 높은데요.

실황야구시리즈는 많은 야구게임중에서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게임중 하나입니다.

 

실황파워풀 프로야구는 2등신의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아기자기한 화면과는 달리

야구란 스포츠를 매우 심도 깊게 살린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개발한 게임이라 일본리그의 팀이 그대로 등장하기 때문에

일본야구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좀 더 몰입하면서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하지만 2등신 캐릭터의 특성상 인물모델링에 대한 기대는 살포시 접어두세요^^;

 

실황파워풀 프로야구 2010은 대전외에도 다양한 모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구단의 구단주가 되어 게임조작은 물론 팀의 오더, 선수트레이드 같은 작업까지 맡으며 일본야구시즌을 체험할 수 있는 페넌트모드와 준비된 스토리를 즐기며 자신만의 선수를 키워내는 석세스 모드, 그리고 타격이나

수비, 투구등을 연습할 수 있는 연습모드까지~

 

특히 페넌트모드는 전 게임을 소화하려면 지루해질 수도 있는데 이런 점을 자동시합이나 간이시합을 실행할 수 있게 했습니다. 그리고 만약 오토플레이로 대량실점을 해서 만회하고 싶을 경우는 경기가 끝나지 않았을 때 언제든지 자신이 직접 조작할 수 있도록 하였죠. 여러모로 플레이어를 생각한 면이 돋보이는 게임입니다.

 

실황파워풀 프로야구2010은 PS3판과 PSP판 두가지로 발매됐는데요. PSP판은 PS3에 없는 마이라이프 모드나 트레이드 카드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면 PS3에는 왜 PSP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드를 넣지 않았나 참으로 불만입니다. 그렇다고 두 개를 사기에는 좀 돈이 많이 드니 그래픽을 중요시 하면 PS3을 그래픽은 좀 떨어지지만 알짜배기 실황야구를 즐기고 싶으시면 PSP판으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좀 더 게임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리뷰를 한 번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이승엽이 부진이라 경기출장도 제대로 못하지만 여기서는 주전이닷!! 내가 구단주니까!!

그리고 홈런을 때려낸 이승엽선수!!.ㅠ.ㅠ

게임으로나마 이승엽선수의 부진을 털어냈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구독 부탁드려요~

글올리는데 많은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