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케이스와 주저리/PS2 오픈케이스

PS2- 에어포스 델타 스트라이크 오픈케이스

오스칼n앙드레 2010. 10. 14. 23:33

간단소개

* 시간에 신경쓰며 미션을 클리어해야

* 에이스컴뱃과 비슷한 게임성

* 다양한 미션들이 매력적

* 영어의 압박

자세한 리뷰를 보시려면< 클릭

 

전투기를 좋아한다면 한 번쯤 관심가져보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면

스토리를 중시하고 있는 게임이라 그런지 비행기보다 파일럿이 강조되어 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후면

우주까지 진출하는 비행기 게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내부

디스크프린팅은 멋진 전투기가 그려져 있는데 너무 연하게 프린트되어 있고 녹색이랑은 조화가 안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얼&DVD

영어판이라 그런지 영어가 아주 그냥 막 나오네요.

일단 게임을 하기전에 기본 용어는 알아야 하니 메뉴얼은 필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케이스전체그림

 

에이스컴뱃 같은 비행슈팅을 좋아할 경우 나름대로 재밌는데 영어의 압박이 꽤 심하네요.

저는 일어는 그래도 어느 정도 듣고 읽지만 영어는 그야말로 초딩수준이랄까.......(부끄__)

 

이 게임은 파일럿의 특성에 따라 다루는 기체가 나누어져 있는 점이 조금 특이합니다.

동시대에 등장한 에이스컴뱃과 비교하면 그래픽은 좀 떨어지지만 다양한 미션이 이점을 보완하고도 남네요.

구입하기 전에 일단은 플레이영상을 참고하시길..

영어의 압박은 어느 정돈지 어떤 방식의 게임인지 알아보시고 구입하셔야 헛돈 안씁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은 인지상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