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케이스와 주저리/PS2 오픈케이스

PS2- 골든아이 로그 에이전트 오픈케이스&잡담&시베리아개그(?)

오스칼n앙드레 2010. 10. 23. 08:21

  간단소개

* 2005년 1월 PS2&XBOX발매

* 초보자도 쉽게 즐기는 FPS

* PS2를 감안하면 훌륭한 그래픽

* 쌍권총 플레이 가능!

* 아쉽지만 영문게임

 

 골든아이에 탑재된 특수한 능력으로 적들을 소탕하라! 007!! 

자세한 리뷰를 보시려면 <클릭

 

전에 리뷰는 올렸었는데 오픈케이스가 없어서 다락방 뒤진 끝에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제 블로그 주소랑 이름도 한 번 넣어봤어요 ㅎㅎ;

표지화면인데요 노골적인 골든아이가 왠지 민망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뭔가 강인한 인상이 상당히 포스 넘치는군요.

개인적으로 터미네이터에서 T1000역의(맞나요?) 아놀드 슈왈츠 제네거가 떠오르네요.

좀 분위기가 닮지 않았나요?

 

 얼짱포즈 얼굴 인증샷 케이스 내부에서도 찍어주셨습니다.

건포도는 캘리포니아(응?) 주지사일로 바쁘실텐데 감사합니다. 아놀드-3-

제가 이런 개그 좋아합니다. 죄송해요.ㅠ.ㅠ

 메뉴얼뒤에 보면 등록번호가 나와 있는데요. 이 게임이 발매할 당시 제품등록을 하면 포인트줬는데 이렇게 모은 포인트로 소프트를 신청할 수 있는 그런 기능이 있었습니다. 지금도 하고 있을런지는 모르겠네요.

 

위에 적힌 온라인 등록용 고객번호는 이미 사용했으니 기억속에서 잊어주세요~ㅎㅎ

(이렇게 말해도 혹시나 싶어서 홈피 가보시는 분들 꼭 계십니다!! 거기요!! 등록 마쳤다니까요~)

DVD프린팅이 흑백 메뉴얼과 참 잘 어울리네요... 근데 정말 저 얼굴 프린팅 보면 볼수록 멋지네요.

다시 한 번 수고해주시는 캘리포니아 주지사님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골든아이 로그 에이전트는 사실 지금와서 즐기기에는 좀 많이 부족한 게임이죠.

워낙에 게임기도 많이 발전했고 퀄리티 높은 FPS게임들이 많이 등장했으니까요.

 

이 게임을 굳이 하시겠다면 말리진 않겠습니다만 일단 그래픽에 대한 기대는 접어두세요^^

그래픽의 기대만 접어두면 나름 할만할 겁니다. 단 영어란 사실 다시 한 번 명심하시고요!

 

제 시베리아 개그가 마음에 드셨으면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역시 저에겐 양방보단 한방이 맞습니다.(__) 마지막까지 시베리아개그.

그럼 추천하시고 밑에 태그도 한 번 확인해보시길...마지막 한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