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PV영상&소감

PS3- 마계전기 디스가이아4 프로모션 영상 감상

오스칼n앙드레 2011. 3. 8. 22:07

간단소개

* 2011년 2월 25일 발매(일본어판)

* 정가 일반판 69800원

* 한글판 여름 발매예정

* S.RPG

 

 

마계전기 디스가이아는 니혼이치 소프트의 대표적인 게임으로 야리코미(일명 파고들기)요소가 가득한 게임으로 자기네들이 자신의 게임을 칭하길 폐인양성게임, 사상최악의 게임 등으로 부르면서 광고를 하는 독특한 녀석입니다. 그만큼 자기네들 게임이 재미있고 중독성이 있다는 자신감의 표현이기도 하겠죠?

 

실제로 이런 파고들기 요소로 인해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으며 특유의 개그스토리와 패러디요소로 판매량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발매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4도 PS2나 PSP에서 벗어나 새로운 플랫폼인 PS3로 발매하면서 그래픽도 깔끔해졌고.. 게임성은 더욱 다듬어졌다고 합니다. 일부 팬들 사이에서는 최고의 디스가이아라는 평을 얻고 있다고 하는군요.(아직 직접 해보진 못했어요.ㅠ) 프로모션 영상 보면서 손가락만 빨고 있을 뿐.ㅠㅠ 그럼 프로모션 안보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보시면 되겠습니당-0-

 

http://blog.daum.net/oskal/15797825 영상이 안보이시는 분은 이 쪽 주소로.

 

아.. 그리고 지금 재밌어 보이는데 일본어가 걸림돌이 되는 분들은 여름까지 조금만 참고 기다리시면 한글판이 발매되오니... 너무 상심하지 마십시요 ㅎㅎ; 요즘 블로그 글쓰기는 물론 이웃분들 방문도 못하고 있네요. 죄송합니다.ㅠ 항상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