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PV영상&소감

PSP-디시디아 012 파이날판타지 듀오데섬 PV영상과 아이비굴욕?

오스칼n앙드레 2011. 2. 22. 17:26

기종: PSP

장르: 드라마틱 프로그레시브 액션

발매일: 2011년 봄예정

한글화예정!

정말 오랜만에 또 찾아뵙습니다. ㅎㅎ; 작년에 왔던 각설이가 죽지도 않고 또 오듯이-0-;; PSP에서 파이날판타지 캐릭터를 한데 모아 대전형식의 게임으로 만들어 대박을 쳤던 디시디아 파이날판타지의 후속작이 이제 곧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려 이번작이 한글화되어 정식발매된다죠? 파이날판타지13의 한글화에 이어서 디시디아의 신작까지 한글화가 되는 걸보면... 이거.. 앞으로 나올 파이날판타지 13-2도 한글화 될 가능성이 꽤 높아진 것 같아서 괜스레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한글화로 즐길 수 있으니 기쁜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감상할 수 있을 것 같군요! 일단 한 번 보실까요?

 

 

파이날판타지를 쭈욱 즐겨오신 분이라면 익숙한 캐릭터들이 많이 보이실 겁니다. 그야말로 꿈의 대전이지요. 전작을 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간단한 조작으로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이 게임의 매력. 그리고 캐릭터를 성장시켜가면서 자신에 맞게 커스터마이즈 하는 것도 매력! 그냥 파이날판타지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팔아보겠다는 것이 아니라 꽤나 심혈을 기울여 만든 게임입니다. 이번 디시디아 012에서는 유우나나 티파를 비롯해 신캐릭터들이 참전하니 팬이라면 관심을 가져볼만 하겠죠?

 

 

개인적으로 파이날 판타지10을 가장 재미있게 즐겼는데 유우나가 참전하다니 정말 기쁩니다 ㅎㅎ; 스크린샷을 보면 소환사란 직업의 특성을 활용한 전투를 펼치는군요. 10에서 벗이었던 발파레와 이프리트의 모습을 보니 예전에 파이날판타지10을 하면서 눈물을 흘렸던 기억이.ㅠㅠ(스토리가 너무 슬펐어요-0-)

 

 

다소 의외의 선정인(?) FF8의 라그나에 라이트닝에 아이비 뮤직비디오 덕분에 인기를 끌었떤 티파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참전합니다! (유혹의 소나타 뮤직비디오가 FF 어드벤트 칠드런이란 영상물의 티파 전투장면을 그대로 카피해서 문제가 됐었죠;) 갑자기 아이비하니 과거가 떠올라서 웹서핑을 해봤습니다..

 

이것이 티파팬이 기억하는 티파의 이미지.............

아이비 지못미.........ㅠㅠ

 

 에헴;; 어 어쨌든... 오늘의 포인트는 디시디아 012 파이날판타지 듀오데섬이 한글화되어 발매된다는 소식이며 프로모션을 보고 게임에 한 번 관심을 가져보시라는 것-0-;; 혹시나 아이비가 너무 강렬하셨다면 인터넷을 뒤지면서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뮤비를 검색하시는 것도 재밌겠습니다. 그리고 티파의 전투씬도 함께 비교해서 보시면 며칠간 웃음이 고플 일은 없을리도 모르겠네요-0-

 

그럼 언제나 행복하시길 바라며!! 잊을만 하면 찾아오겠습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