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케이스와 주저리/XBOX 오픈케이스

XBOX360-데드라이징2 오픈케이스 좀비와의 사투를 그린 게임!

오스칼n앙드레 2010. 10. 9. 12:14

요즘 한글화 정발되어 게이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어디선가 보기론 국내 판매량이 2만장

을 넘어섰다고 하네요. 외국에 비하면 형편없는

판매량으로 보이는데 국내에서는 대박이라고  수

있는 수치입니다.(좀 안타깝습니다;) 

리뷰보기<클릭

플레이영상보기<클릭

 

 이번작의 주인공인 척그린과 그의 딸이 메인표지를 장식했습니다.

필사적으로 딸아이를 지키려는 아빠의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디스크프린팅은 무언가 피의 향연을 예고하듯 붉은 톤이 강조되어있네요.

 좀비를 이용한 버라이어티쇼를 진행하는 흑인래퍼 TK-0-;

그리고 그 뒤에는 쌍둥이 미녀 트윈즈가 보입니다.

왼쪽의 광고는 게임속에 등장하는 좀비변화억제제인 좀브렉스 광고네요. 실제 같죠?;

 한글화가 되어 있어서 메뉴얼은 볼 일도 없습니다. 우왕 굿.

 데드라이징2의 무대가 되는 포츈시티의 지도입니다. 플레이하면서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이나후네가 요즘 일본게임에 대해 여러가지 비판을 하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 소프트이기도 합니다.

게임자체의 재미는 있지만 얼마나 빨리 익숙해지느냐가 관건이라 할 수 있네요.

하지만 에리어별 로딩이 너무 길어 스트레스를 주기 때문에 우스갯 소리로 로딩라이징이라고도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짧은 댓글 혹은 view on손가락을 살포시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을 올리는데 많은 힘이 됩니다! 언제나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